본문 바로가기

소비 기록/캐릭터

귀여운 디즈니 다람쥐 칩앤데일 뱃지

디즈니의 귀여운 다람쥐들인 칩앤데일의 뱃지~!

 

뱃지는 크게 쓸 말이 없어 블로그에 올려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을 하다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 구입한 캐릭터 관련 상품은 올리기로 했던 터라 그냥 올리기로 했다.

 

근데 정말 뱃지는 딱히 뭐라고 써야 할지 모르겠다. 뱃지를 구매한 곳은 내가 좋아하는 대구 삼덕동의 소품샵 핑크바케스로 다른 걸 구입했을 때 함께 샀던 거라 가격이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는다.

 

원래 뱃지 상품은 어떻게 활용해야 될지 몰라 잘 구입하지 않는 편인데 칩 데일 뱃지 보는 순간 너무 귀여워서 그냥 구매를 해버렸다. 당연히 칩과 데일은 언제나 쌍으로 같이~!

 

각자 컷.

 

노랑 바탕의 칩. 주먹이 너무 앙증맞다.

 

초록 바탕의 데일~ 

 

뒷면은 금색에 뱃지의 끼우는 모습이다. 칩 데일 뱃지라서 그런가 뒷면 결이 꼭 나무결 같이 느껴지는건 내 착각인걸까.

 

우리 러키 옷 위에 올려도 보고~

반짝반짝 블링블링한 미키 모양의 뱃지에 둘 다 언제나 활기차 보여서 더욱 귀여운 것 같다.

 

칩 데일은 역시 언제나 사랑스럽다.

 

2020/11/16 - [소비 기록/캐릭터] - [심슨] 이베이에서 구매한 심슨 가족 디자인의 키친툴 후크

2020/11/04 - [소비 기록/캐릭터] - [짱구] 명량 핫도그에서 짱구 이글루 가습기가 나왔다고!?

2020/10/29 - [소비 기록/캐릭터] - [짱구] 귀염뽀짝 미니 피규어

2020/10/22 - [소비 기록/캐릭터] - 유미의 세포들이 맥주로! 유미의 위트 에일 맥주